[창간4주년 기념축사] 무안군수 김산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역민들의 민의 대변
2023-09-07 무안신안뉴스 기자
안녕하십니까. 무안군수 김산입니다.
정론직필로 무안·신안·목포 지역의 미래희망을 열어가는 무안신안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안신안뉴스는 지난 4년간 지역사회의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지역민들의 민의를 대변해 왔습니다.
지역의 다양한 현안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애정 어린 대안제시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오철웅 대표님, 서상용 편집국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보의 홍수에 물들어 있는 현대 사회에서, 현장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독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은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지역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기울여 주시고 지역사회의 밝고 따뜻한 면을 지면과 인터넷에 많이 담아내어 주십시오.
균형잡힌 시각과 성숙한 자세로 독자들에게 정확한 사실을 전달하며 우리 사회의 부패를 막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민선8기 무안군 또한 ‘무안을 더 크게 내삶을 더 높게’라는 슬로건으로 모두 더 잘사는 상생무안을 위해 변화의 씨앗을 뿌리겠습니다.
그 여정에 무안신안뉴스가 늘 함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안신안뉴스가 정론직필의 자세로 바른 길을 걷는 군민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활동하길 기대합니다.